관리자 (2017-12-12)
2018년도 강동꿈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 공고
 

강동꿈 2017-129

 

강동꿈마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개 입찰 공고

 

강동꿈마을에서는 아동 및 직원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7. 12. 12.

강동꿈마을 시설장

 

1. 공고사항

- 사 업 명 : 강동꿈마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

- 납품기한 : 20180101~ 20181231

- 품 명 : 곡류, 농산물, 수산물, 축산물 및 가공품, 공산품, 소모품 등

- 예정금액 : 금일억오천만원(150,000,000) 부가세 포함

예정금액은 2017년도 식자재 구입비용을 기준으로 산정했으며,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

- 납품장소 : 강동꿈마을 내 지하1층 식당

- 계약기간 : 20180101~ 20181231

 

2. 참가 안내

- 제출기간 : 20171212~ 121518

- 제출방법 : 등기우편 접수 (접수기간 내 도착한 우편물만 접수함)

- 장소 :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8621 (둔촌261-4) 강동꿈마을 우.134-817

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접수시간 내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 대해서는 본원에서 책임지지 아니함.

 

3. 참가자격

-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. 단 당해 연도 식자재를 납품한 업체로서 본원에 2회 이상 경고조치를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.(동일 업체가 다른 상호로 납품한 경우에도 동일한 것으로 간주함)

-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//축산물,공산품,소모품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3년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체

-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업체

-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자격조건 구비 업체

- 최근 1년간 급식물품 납품 실적이 100억 원 이상인 업체

- 인터넷 발주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업체

- 대금 결제의 경우 카드결제(체크카드 및 신용카드)가 가능한 업체

- 입찰물품의 운반과 보관에 필요한 차량/물류창고/냉장/냉동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

-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

- 야채,수산 전처리 및 축산 가공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

- 축산물 납품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관련 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

-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

 

4. 제출서류

1) 입찰참가신청서 1(첨부 1)

납품거래실적 현황 1(첨부 2)

입찰 업체 현황표 (첨부 3)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3) 등기부등본(법인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) 1

4) 납세증명서 1

5)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(업체 자율 양식)

6) 납품물품 단가표 1

7) 영업 배상보험증 사본 1

8) 냉장냉동탑차 차량등록증, 소독필증 사본 1

9) 식육판매점(도매)신고증 1부 또는 신고필증 1

10) 인감증명서 1

1, 5, 6번 만 제출하고,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나머지 서류는 계약서를 작성할 때 제출한다. . 1 ~ 11번의 서류가 없을 시 선정이 되었더라도 계약을 무효로 한다.

 

5. 납품업체 선정방법

- 계약방법 : 일반경쟁에 의한 계약

- 선정방법 : 제출된 입찰서류를 통해 본 법인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평가

본 원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, 시스템, 서비스 등)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.

- 서류심사 : 20171218~ 20

- 선정결과 발표 : 강동꿈마을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함

강동꿈마을 홈페이지 www.kschild.or.kr

 

6. 견적의 무효

-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제출한 견적

- 견적자의 기명 날인이 없는 견적서

- 기타 견적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누락된 견적서

- 고의적으로 입찰 및 개찰을 방해한 자

 

6. 납품계약조건

-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.

- 납품할 수량 및 기일은 정해진 규정에 따라야 한다. 매일 납품을 원칙으로 한다. (본원의 정해진 규정을 어겼을 경우 그에 따른 조치 및 변상을 해야 한다.)

- 본원의 승낙 없이 본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양도 할 수 없다.

- 본 계약서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고 합의가 불가할 때는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.

- 매월 사용 금액에 대한 결제는 매월 말일로 하며, 카드 결제를 원칙으로 한다.

(: 2018.01.01.~2018.01.31.까지 사용한 금액은 2018.01.31 결제한다.)

 

6. 계약해지 : 계약기간 중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계약 해지할 수 있다.

. 납품된 물품의 가격이 특별한 사유 없이 시장조사와 비교하여 3회 이상 현저히 높을 경우

. 식재료 검수 결과 신선도, 품질 등에 이상이 있거나 규격 기준에 맞지 않는 식재료는 반품토록 하고, 반품 횟수가 3회이거나, 반품요구에 2회 이상 불응 시

. 급식 납품에 차질을 초래하는 경우

. 급식품의 원산지 표시 등을 허위로 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

 

7. 기타 사항

-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담당자(박미연) / T.02-478-3673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길 바랍니다.

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171212

 

 

 

강동꿈마을 시설장


  2018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.hwp  2018년도 단가표.xlsx